달라스4989는 독자 여러분들의 참여로 이뤄지는 사이트로, 회원가입로그인을 하면 누구나 벼룩시장의 모든 게시판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배너광고 문의 및 사이트 이용에 관한 문의는 이메일 dallas4989@outlook.com으로 보내주세요!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요즘 빛 안갑으려고하는사람들이 왜이리 많은지 돈 가져간 사람들은 식당에 전화가게 여러개에 권총사고 잘사는데 돈빌려준 나는 은행에 60불남앗네요.


돈 가져갈때 금액이 커서 롤렉스 맏기라햇더니 롤렉스가 얼마인지도 모르면서 자기는 무담보로만 빌려가겟다고 외치던데 처음부터 갚을의사가 없섯는데 내가 순진햇네요.

여강국의 형 여강재가 말하기는  동생이  빛이 많은데 정부에서 빌린 론은 빠져나갈수없서서 만만한 다른 개인 빛들과 계하고 잇는 모두  한방에 날리련다고 들엇습니다.

조금씩이라도 갑아달라햇더니 두아들 수영장보내고 교회헌금하면 남는게 없다하고 그이후로는 연락이 안됩니다.


달라스에서 중국식당과 셀폰가게를 운영중이고 Fellowship Church를 다닌다는거밖에 아는 정보가 없읍니다. 

여러분들은 아는사람같이교회다니는사람들한테 돈빌려달라면 차라리 십일조를 하세요. 분명 다른사람들한테도 돈빌리러다녓슬테고 갚을사람은 처음부터 돈을 꾸러다지니도 않습니다.
제 변호사가  소장보낼 연락처와 주소가 필요한데 정보를 보내주시는분에게 확인뒤에 벤모로 정보비를 보내드리겟습니다.

?

CLOSE